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외출금지

반응형
반응형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탈리아 외출금지 상태

 

"의료 붕괴 '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  진실?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탈리아는 유럽에서 가장 신형 코로나 바이러스의 감염 확대시기가 빨랐는데, 뉴스를 보면 그 제목의 많은 "의료 붕괴 '라는 말을  자주 볼수 있었습니다. 감염자의 급증으로 인해 의료 현장 대응할 수 없게되어, 인공 호흡기도 부족해졌습니다. 지친 간호사 책상에 지나갔 많은 의료 종사자가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4 월 4 일에는 ,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이 감염자 수는 119,827 명, 사망자 수는 14,681 명에 이른다. 감염자 수는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상황은 결코 좋다고는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이 상황에 대해 이탈리아 의료 현장이 아무것도하지 못하고 그저 수수 방관하고 있던 것도 아닙니다.

 

 

 

3 월 30 일에 밀라노 시내 유럽 최대가되는 200 층 중환자 실을 갖춘 임시 병동이 완성되었다. 감염 확대에 의해 중단됐다 국제 가구 박람회의 회장을 의료 시설로 개조 한 것인데요. 시급한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에따라 건설에 걸린 시간은 불과 10 일. 500 명의 건설 직원이 24 시간 3 교대제로 만들어 냈다고합ㄴ다.  200 명의 의사와 500 명의 간호사 200 명의 전문가가 치료에 곳으로 , 이탈리아의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의 상징적 인 존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있습니다.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또한 이탈리아 맨 프레디 대학 · 연구상은 의대생 올해 의사 시험을 생략 할 것을 표명했다고합니다. 이는 본래보다 8~9 개월 빨리 1 만명의 의사를 확보 할 전망인데요. 또한 이미 은퇴 한 의사의 복귀도 호소 할 수있어 의료 종사자를 확보하기위한 노력이 계속되고있습니다.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또한 , 이탈리아 북부 롬바르디아 주 브레시아는 신생 기업이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이 심각해지면서 인공 호흡기 C-PAP 마스크 대신으로 얼굴 전체를 덮는 스노클링 마스크를 사용하는 독특한 아이디어를 고안하여 마스크와 호흡기를 연결하는 밸브를 3D 프린터로 제작 한 요청이 있던 병원에 제공하고있습니다.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러한 이탈리아의 보도를 보고 있으면 감염 확대로 의료 현장이 긴박하고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다른 한편으로 늘어나는 환자에 대해 이런 저런 방법으로 어떻게 든 떼어 내고 계속하고 있다는 실태가 보입니다. 그리고 현지 이탈리아 보도 에서는 "위기"라는 말은 있어도 '붕괴'라는 말은 눈에 띄지 않는다고하네요.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의료 붕괴 '라는 말은 급증하는 감염자와 피폐 현장 만이 주목 받고 매일 필사적으로 싸우는 의료 종사자의 모습은 떠올릴수가 없게됩니다. 그래서  보이지 않는 공포에 대한 불안과 공포 만이 앞서 공황과 차별의 원인이 될 수도있는데요. 현재 이탈리아 상황이 심각한 만큼 이런 말을 무책임하게 하는건 아닌거 같네요.

 

이탈리아 외출금지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 증가함에따라 3 월 11 일 이후 불필요한 외출은 모두 금지되었습니다. 이것은 정부의 '명령'으로 위반시 400 유로에서 최대 3000 유로의 벌금이 부과되는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이 심각한 만큼 꼭 지켜야하는 힘든 조치입니다. 

 단, 음식 쇼핑이나 의료 서비스를 받기위한 외출도 강아지 산책 등은 필수적으로 허용되어 있으며, 도시에서 사람의 모습이 사라진 것은 아니라고하네요,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져 기업의 대부분은 영업 정지 또는 재택 근무로 전환하고있다고합니다. 그냥 슈퍼 나 약국, 또한 생활 필수품을 생산하는 일부 기업은 현재도 영업을 계속하고 있기때문에 통근하는 사람의 모습도있습니다.

 

따라서 대중 교통 편수는 적지 만 운행하고있는 상황입니다. 슈퍼는 매장에 사람들이 밀집하지 않도록 입장 제한을 실시하고있으며  한 번에 입점 할 수있는 인원을 줄이고 있기 때문에 입점까지 1 시간 가까이 기다리는 경우도 종종있다고합니다. 다만 일단 가게에 들어가면 사람이 적고 편안하게 쇼핑을 할 수있다고 하네요.

 

 

현재는 생필품 이외의 판매가 금지 되었기 때문에, 원예 용품 및 자동차 용품 등 일부 상품은 재고가 있어도 살 수 없게되었습니다. 단, 식료품이나 일용품에 관해서는 물품 부족도 없이 고기와 야채 등 신선 식품, 파스타, 통조림 등의 보존 식품, 화장지, 핸드 비누 등 필요한 것은 대부분  구매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져 통금이 되어서 한때  파스타와 밀가루 등이 일시적으로 품귀 된 적도 있었지만, 며칠 정도 해소되고있다

 

 

슈퍼 나 약국, 또한 생활 필수품을 생산하는 일부 기업은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하더라도 삶을 위해 현재도 영업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통근하는 사람의 모습도볼수 있는데요. 대중 교통 편수는 적지 만 운행하고있다고합니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탈리아 사람들

 

 이탈리아는 유럽에서 가장 감염자 수 · 사망자 수 모두 많은 일이있을 때마다 확산의 중심지로서 다루어져 왔는데요.  보도를 그대로 받아들이하면 오염 된 위험한 장소라는 이미지가 될지도 모르지만 이탈리아 코로나 확진자가 심각해 토통금이 되었어도 실제로는 생각하는 것만큼 힘든 상황이 아니라 오히려 집안에서 잘 지내고 살고있다고해서 다행입니다.

 

이탈리아 사람들은 집에서 섬세한 요리를 만들거나 DIY를하는 등 평소 할 수없는 것을 하며 나름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합니다. 이탈리아에서는 4 월 6 일 이후 지금까지 4 % 내외였습니다.  감염자 수의 증가율이 2 % 대까지 하락하는 등, 수습 조짐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1 일 사망자 수는 600 명 안팎으로 여전히 많은 이탈리아다 보니 현재 통행 금지 조치는 계속 풀 수 없다고 강조하고있는 상태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탈리아 코로나 현황에 대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식물성 단백질 많은 음식  (0) 2020.04.14
새송이버섯 칼로리 영양소  (0) 2020.04.13
히비스커스 차 효능 부작용  (0) 2020.04.12
라벤더차 효능  (0) 2020.04.12
로즈마리 차 효능  (0) 2020.04.1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