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몇부작 민설아 죽음 이지아 심수련 친딸

반응형
반응형

 

드라마 펜트하우스 심수련 친딸 & 민설아 죽음

 

지난 10월 26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10%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1위로 자리매김을 하였는데요. 빵빵한 연기자들을 캐스팅하고 제작비를 270억을 드렸다고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펜트하우스 몇부작인지 , 민설아 죽음과 심수련 친딸은 왜 연관이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펜트하우스 뜻?

펜트하우스라는 말은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호텔이나 아파트 등의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최고층 주거공간으로 그 건물에서는 가장 가격이 비싼 곳입니다. 

이러한 단어를 제목으로 선택한 것만 보더라도 돈이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을 드라마인게 느껴집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는 강남의 고급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교육과 부동산 전쟁을 담고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드라마속 거주층

 

헤라펠리스 100층 펜트하우스 : 이지아 / 엄기준 부부

이지아(심수련)은 온화하면서도 사랑에 열적인 여자이긴 하지만 항상 최고이기를 바라는 남편과의 결혼생활에는 답답함을 느끼고있습니다.

진심으로 남편을 사랑하는건 아니지만 완벽한 아내와 아이들의 엄마가되기위해 노력하는 캐릭터입니다. 다른 설명에서는 자신의 아이를 짓밟은 어른들에게 복수를 원하는 캐릭터라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펜트하우그 이지아 친딸의 복수가 예상됩니다.

남편역은 엄기준씨가 맡았습니다. 엄기준은 건축회사 대표로 헤라팰리스를 만든 사람이기도합니다. 

이지아와 엄기준 자녀는 주석경과 헤라펠리스 주석훈 입니다.

 

 

 

헤라펠리스 85층 : 김소연(천소진) / 윤종훈(하윤철) 부부

청아재단 이사장 딸이면서 한국 최고의 소프라노 출신인 김소현은 원하는 것은 모든걸 다 손에넣으며, 모든게 자기 중심적으로 돌아가야하는 캐릭터입니다. 김소현 남편은 종합병원 외과과장입니다.

출중한 엄마아빠와는 다르게 펜트하우스 은별은 조금 부족한 편이지만 천소진은(김소연) 모든걸 물려주고 싶어합니다

 

 

 

헤라펠리스 55층 : 고상아(윤주희) / 이규진(봉태규) 부부

아나운서 출신의 고상아와 법조계 재벌 2세인 봉태규 사이에는 펜트하우스 민혁이 있습니다.

 

 

매 드라마마다 멋진 패션을 보여주는 펜트하우스 봉태규 옷 스타일은 벌써부터 이슈가 되네요.

 

 

 

헤라펠리스 55층 : 신은경(강마리) / 유동필 부부

신은경은  펜트하우스 악역으로 스크린을 압도하는 역리경르 선보이고 있는데요. 냉철하면서도 계산적인 갑질을 하는 최악의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신은경딸인 펜트하우스 유제니는 진지희 배우가 맡았습니다.

 

 

 

유진

자격증이 없는 부동산 컨설턴트인 오윤희 역은 유진이 맡았습니다. 학창시절 실력이 좋았던 소프라노였지만 사고로인해 성대를 다쳐 성악의 길을 포기하게된 비운의 캐릭터입니다. 그이후도 인생이 뜻대로 풀리지않았지만 자신의 딸을 위해 새롭게 살고자합니다.

 

 

펜트하우스 몇부작?

보통 저녁시간의 드라마는 16부작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펜트하우스 몇부작인지 찾아봤더니 조금 더 길더라구요. 

펜트하우스는 20부작으로 현재 마지막 방송예정일은 2020년 12월 29일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방송사의 연말 시상식이 진행될경우 펜트하우스 몇부작 방영일은 좀더 늦어지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아직까지 펜트하우스 후속 드라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아쉽게도 아직까직은 편성에대해 알려진 바가없습니다. 펜트하우스 후속 드라마도 이 드라마처럼 재밌길 기대해봅니다. 

 

펜트하우스 민설아 죽음 엄마는 누구 ?

헤라펠리스의 과외선생님이였던 민설아 죽음은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요 스토리중 하나입니다. 누군가 민설아를 살해했는데 그 범인이 누구인지는 펜트하우스 결말에 다가갔을때나 밝혀질것 같은데요. 특히 민설아가 펜트하우스 심수련 친딸(이지아 친딸)임으로 추측되고 있어 드라마는 더욱 더 흥미진진해집니다. 

펜트하우스 심수련 친딸 민설아?

자신의 딸이 당연히 주혜인이라고 지금까지 믿고 살아온 이지아에게 펜트하우스 심수련 천딸은 주혜인이 아니라는 충격적인 쪽지를 받게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극중에서 고아로 나오는 민설아가 펜트하우스 이지아 친딸이 아닐까 추측하신 분들도 많으실것 같은데요.

 

인물 소개에서 심수련이 자신의 아이를 위해 복수를 하는 캐릭터로 나오다보니, 심수련 딸을 위한 복수를 하는 것이 민설아와 관계가 있을것 같네요. 어디까지나 3화까지 본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지난 3회에서는 유진이 펜트하우스 민설아 죽음에 연관되어 있는 듯한 엔딩이 공개되어 드라마를 더욱 긴장감있게 이끌어 갔는데요. 과연 펜트하우스 심수련 딸 민설아가 맞는지는 좀더 함께 지켜봅시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