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 나이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같은공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사랑을 찾는 하트시그널 ! 지난달 말에 첫방송을한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과 나이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거 같아 정리해 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각 출연자들의 나이와 함께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을 알려드릴께요 ! 

 

 

 

이가흔

1995년생 25살로 출연전부터 이슈가 되어서 알려졌던 출연자인데요. 이가흔은 건국대 수의대 본과 3학년 학생으로 서울 광진구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현재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 학생이지만 곧 이가흔 수의사가 될 예정이랍니다.

이가흔씨는 하트 시그널 시즌3에 나오기 전 도전슈퍼모델코리아에 출연하였고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출연전 이가흔 학폭 논란이 일어나긴 했었는데요. 양쪽의 의견이 다른 상황입니다.

 

박지현

박지현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나이는 1995년생으로 2020년에 25살인 대학생입니다. 방송당시에는 24살이였다고하네요.

 

청순하고 단아하다보니 남성 출연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현재는 일본에서 와세다대학교를 다니고있지만 의학 전문 대학원에 진학하기위해 의과대학 인턴중이라고 하네요.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 정말 다양하네요.

 

 

서민재

서민재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나이는 1993년생으로 28살로 한양대 대학원 기계공학과 전공을 하고 현대자동차 차량 정비사로 일하고있는데요. 

 

대졸공채 최초의 여자정비사로 취준생일때도 자동차 회사만 지원했다고 하네요.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중에 가장 독특해서 눈길을 끌었어요.

2018년도에는 미스유니버시티에도 참가하였고, 2019년 미스코리아 경북에서도 본선까지 진출했다고합니다.

당시 미스경북때는 차세대 산업혁명을 이끌어가는 글로벌 하이테크놀러지 리더가 되는게 꿈이라고 밝혔는데 꿈을 이뤄가시는 중이라 더욱 멋져보이네요.


 

천안

아직 출연을 하지않은 천안나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은 과거 승무원 출신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학교를 다닐 당시의 상황들을 후배가 폭로하여 논란이 되었습니다.

 

 

정의동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정의동 나이는 1992년생으로 29살로 듣고 놀랐는데요. 완전 동안이시더라구요.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정의동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은 피규어 공방 대표로 조형작가라고합니다. 공룡이나 멸종동물들을 만드는 일을 하신다고하네요.

 

 

임한결

임한결 나이은 1989년생으로 현재 32살입니다. 임한결도 역시나 엄청난 동안이라 놀랬어요.

임한결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 F&B브랜드 디렉터로 카페나 브랜드를 브랜딩하고 컨설팅 해주고 있습니다.

 

 

직업에 관련된 자격증도 정말 많이 갖고있는데요. 바리스타레벨 1,2자격증, 미국호텔협회 바리스타자격증, 소믈리에 자격증, 꽃차소믈리에 자격증 등 정말 음료에 관해선 정말 전문가시겠어요.

 

천인우

천인우 나이 1989년생 32살로 천인우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은 뱅크샐러드의 엔지니어링 매니저입니다.

미국에서 대학교 생활을 보냈고  페이스북에서 테크리더로 일을 하다 스카운되어 왔다고합니다.

방송당시 한국에 온지는 약 한달정도 되었다고하네요.  

 

 

그럼 이상으로 하트 시그널 시즌3 출연자 직업과 나이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