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원작 웹툰 촬영지 사전제작 몇부작

반응형
반응형

10월 17일 비밀의 숲2 후속작인 스타트업이 첫방송이 예정되어있는데요. 스타트업은 스튜디오드래곤 기획으로 한국의 실리콘 밸리 샌드박스에서 일어나는 청춘들의 성공을 향한 성장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지금껏 드라마에서 쉽게 볼수 없었던 스타트업 소재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올 드라마는 고민하고 도전하는 젊은 우리 청춘의 뜨거운 삶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주연배우는 미스에이 출신의 배수지와 남주혁이 맡았는데요. 꿈을 향해 달리는 청춘들 사이에 벌어지는 설레이는 로랜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몇부작

2020년 10월 17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2020년 12월 6일가지 방영 예정입니다. 스타트업 몇부작인지 확인해보니 총 16부작으로 tvN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이전의 드라마들을 보았을때 스타트업 몇부작이 늘어날 가능성은 없고, 16부작으로 스타트업 마지막회 12월 6일날 발송하고, 그다음주에 스타트업 후속 드라마가 방영 될 듯 합니다. 아직까지 스타트업 후속은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스타트업 원작 웹툰?

요즘 웹툰이나 소설들을 바탕으로 드라마들이 많이 제작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스타트업 웹툰이나 원작이 따로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도통 원작이 따로 있는 경우 사전에 공개되는 경우가 많은데 드라마 스타트업 원작에 대해서는 따로 기사가 난 것이 없없습니다. 스타트업 작가는 박혜련 작가의 극본으로 성공을 꿈꾸는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있습니다. 

참고로 박혜련 작가는 수지와 이전에 함께한 드림하이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과 이보영의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의 극본을 맡았습니다.

[ 박혜련 작가 작품 ]

스타트업 웹툰 원작은 아니기에 드라마 스토리는 방영이 시작되봐야 알꺼같네요 

 

 

스타트업 사전제작 ?

촬영중 받은 간식차 업로드일 10월 10일

요즘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위해서 사전제작 드라마가 많은 편인데요. 그러다보니 빵빵한 출연진으로 촬영을 하는 스타트업 사전제작인지 궁금해졌습니다.

뉴스와 얼마전 수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수지 인스타그램속 사진을 보았을때 스타트업은 현재에도 촬영이 진행중인 드라마로 스타트업 사전제작은 아닙니다.

 

스타트업 촬영지

1. 스타트업 촬영장소 벚꽃 : 합정동 당인리 발전소 길 

지난 4월초 벗꽃이 필무렵 스타트업 촬영 장면이 네티즌에게 발견되어 온라인에 올라왔었는데요.

 

스타트업 벗꽃 촬영지는 합정동 벚꽃길로 당리당 발전소 길이라고도 불리니 참고 바랍니다. 

 

 

스타트업 촬영지 2. 인천 청라 로봇랜드

드라마 시작전 지난 5월에 한 블로그를 통해서 스타트업 촬영 장소가 알려지게되었는데요. 인청 청라에 위치한 인천 로봇랜드입니다.

인천로봇랜드는 스타트업 촬영 장소입니다. 이름은 로봇랜드인데 아직까지 테마파그가 만들어 지지 않았기에 로봇타워와 로봇 r&d센터가 있습니다.  건물 실내가 스타트업 촬영지일지 아니면 밖에 스타트업 촬영 장소일지는 드라마가 시작하면 알수 있을 것 같네요 

 

스타트업 촬영장소 3. 역삼역

또다른 스타트업 촬영지 찍직으로 밝혀진 곳은 역삼역 카페는 지난 6월에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스타트업 촬영장소 4. 송도 국제 업무 단지

 

또다른 스타트업 촬영장소로는 송도국제업무단지입니다. 자동차 장면을 송도IBD (Songdo International Business District )에서 촬영하는것을 한 인스타그램유저가 발견하여 인증샷을 올려주었습니다. 

 

이외에도 일산에서도 목격 되었다고하는데 드라마속에서 스타트업 촬영지가 어떤 곳이 더 나올지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